청호나이스뷰티, 커피 생두 화장품 '카베엘라'
청호나이스뷰티, 커피 생두 화장품 '카베엘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CityproofTM의 피부보호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정휘철)가 겨울용 선케어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와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겨울은 자외선보다는 추위 걱정이 앞서는 계절이다. 하지만 겨울철 자외선은 기미의 원인인 UVA가 여름보다 강해 짧은 시간의 노출에도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으며, 눈이 내리면 눈에 반사되는 햇볕 때문에 여름철 바닷가보다 자외선이 4배 이상 강해진다고 한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겨울이라도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적극 권장하며, 여름 못지 않은 꼼꼼한 선케어를 강조하고 있다.

이에 카베엘라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장벽의 보호를 돕는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를 선보였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는 수분감이 느껴지는 플루이드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화장 전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만을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는 CityproofTM 함유로 자외선뿐 아니라 도시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다.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빛나는 피부 광채와 촉촉한 영양을 선사하는 3단계 레이어링 쿠션으로 물방울 퍼프가 굴곡진 피부결을 따라 촘촘하게 밀착시켜 무너짐 없이 끝까지 화사하고 촉촉한 극광 피부를 연출시켜준다.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쿠션’은 21호 라이트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그린커피콩, 그린프로폴리스, 바다수선화, 트리플 히알루론산 복합체인 그린에센셜앰플TM이 함유되어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 및 생기부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카베엘라 관계자는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 UVA는 일 년 내내 피부를 위협하고 있으므로,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겨울철에도 꼼꼼한 자외선 케어가 필요하다.”며, “이에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를 함유한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와 결점 없는 극광피부 연출이 가능한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한 올겨울 자외선케어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 베리어’와 ‘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2종’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