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 가득한 색감으로 구성된 #무드온팔레트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원 스텝으로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를 출시한다.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아이라이너/블러셔/쉐이딩/하이라이터까지 단 한 개의 팔레트로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원 스텝 스타일링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16 마이 매거진은 따뜻한 느낌의 로즈 오팔 펄과 섬세한 쉬머 펄의 로즈 브라운 컬러, 톤 다운 된 브라운 컬러 등의 조합으로 필터를 낀 듯 그윽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1호 로지 브라운 무드와 부드러운 피치 코랄부터 딥한 와인빛 컬러, 생기 넘치는 옐로우 피치 컬러 등의 조합으로 달콤한 솜사탕같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2호 피치 코랄 무드2종으로 선보인다. 각 팔레트마다 6가지의 컬러 블렌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뭉침이나 끼임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 담당자는 “16 마이 매거진 1호의 샌디 무드 컬러로 노즈 쉐딩과 함께 눈꺼풀 전체에 부드럽게 음영을 깔아 주면 오똑한 콧대의 로지브라운 무드를 완성시켜주며, 2호의 퍼스트 피치 컬러를 볼 중앙에 발라 생기를 더해주고 슈가 피치 컬러를 레이어링 해주면 사랑스러운 피치코랄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두 홋수 모두 소장하시는 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