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성료
듀이트리,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마스크’, ‘EX 딥 마스크’ 등 주력 아이템 높은 관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11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로 24회차를 맞은 코스모프로프(Cosmoprof)는 스킨케어, 색조, 향수, 헤어, 네일 등 뷰티업계 전반의 아이템을 다루며 이탈리아 볼로냐 및 미국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간주된다.

듀이트리는 이번 박람회에 처음으로 참여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화이트, 민트 및 자작나무 컬러로 구성된 부스에서 ‘100 마스크’, ‘EX 딥 마스크’, ‘스네일 라인’, ‘AC DEW 라인’, ‘더 클린 랩 라인등 다양한 제품을 공개하며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만주자작나무잎, 병풀, 모과,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등 단일 성분만을 100%로 담아낸 ‘100 마스크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조류에서 추출된 뮤신 성분과 유칼립튜스나무, 목화씨 등 자연에서 유래한 요소로 구성된 시트가 점증제를 넣지 않아 순도 높은 에센스를 흐르지 않게 꽉 잡아주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하고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토대로 한 초극세사 그린 시트로 피부 곳곳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EX 딥 마스크와 달팽이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또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듀이트리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굉장히 의미가 깊었다라며, “앞으로도 국제 뷰티업계의 중심에 위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