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98% 이상 만족 평가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98% 이상 만족 평가
  • 최영하
  • 승인 2019.11.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 화장품 설문회…제품 2주간 실사용 후 화화설 평가

궁중비책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모이스처 크림’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 진행 결과 ‘순하다고 느꼈다, 촉촉함, 보습력’ 항목에서 만족도 98% 이상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을 2주간 실제로 사용해본 후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한 화화설에서 화해 설문단 중 98%는 ‘모이스처 크림’을 순하게 느꼈다고 답변했다.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는지?’에 대한 질문에 51%가 “매우 만족”, 40%가 “대체로 만족”이라 평가했다. 화해는 400만여개의 화장품 리뷰와 13만여 개의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촉촉함과 보습력에 있어서도 만장일치에 가까웠다. 99%는 사용 후 촉촉했다고 답했고, 98%가 보습력에 대해 만족했다고 응답했다. 보습 효과가 하루 종일 지속된 것 같다는 응답자는 전체 중 92%였다. 또한 응답자의 94%는 제품을 2주 사용 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이 완화돼 만족했다고 답했다. 보습이 필요할 때 이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96%), 건조로 인해 가려울 때 이 제품을 사용하겠다(94%)로 90% 이상의 평가를 기록했다.

화해 설문단은 평소 유아 스킨케어 구매 시 전성분(51%), 보습력(34%)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조사에서 화해 설문단의 97%는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크림’에 만족했고, 제품 구매 의사는 92%, 제품 지인 추천 의사는 95%로 나타났다. 이번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의 화화설은 화해 설문단 293명이 참여했다. 영유아 피부 고민은 건성 74%, 민감성 30% 등이었다.(복수응답)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깐깐하고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한 바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이 품질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의 높은 제품력을 경험하고, 그 진가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궁중비책은 소비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총 4단계에 걸친 엄정한 검수 과정을 거쳐 선정되는 ‘2019 화해 뷰티 어워드’의 4개 부문에서도 상위권으로 선정돼 이목을 끌었다. 특히 ‘수딩 파우더’는 베이비&임산부 파우더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수딩 센서티브 워시’ 2위,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에서 ‘샴푸&바스’ 4위,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모이스처 로션’ 5위를 기록했다. 또한 ‘수딩 젤’은 ‘2019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편, 궁중비책은 ‘1단계 순한 세정-샴푸&바스’과 ‘2단계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의 두 단계로 이루어진 아이들의 평생 피부 관리 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