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랑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 최영하
  • 승인 2019.11.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콜라보

랑콤이 이번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콜라보를 진행한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키아라가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해 탄생한 특별 에디션으로, 아이코닉한 키아라 아이 로고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올인원(All-in-one)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와, 키아라 시그니처 케이스로 재탄생한 랑콤의 대표 립 제품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에나멜 라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는 홀리데이 무드를 듬뿍 담은 핑크 글리터 바탕에 키아라 시그니처 아이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출시됐다.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만큼 팔레트 구성도 알차다. 립부터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활용도 높은 13가지 컬러가 포함되어 있다. 은은한 베이스컬러는 물론 골드빛 포인트컬러가 담겨 있어 모든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3종 브러쉬까지 들어 있어 팔레트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키아라와 만나 새롭게 선보이는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과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키아라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컬러와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촉촉한 제형, 쥬시한 컬러와 향이 특징인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에는 사랑스러운 로즈 핑크 #0705와 차분한 MLBB 컬러 #1903가 더해졌다. 틴트의 롱래스팅 효과와 글로스의 광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압솔뤼 에나멜 라커’에는 고혹적인 딥 레드 #2017 과 톡톡 튀는 코랄 레드 #2018 이 새롭게 추가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매년 조기 품절 등 큰 사랑을 받아온 랑콤 홀리데이 컬렉션이 올해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키아라와의 콜라보로 더욱 특별하게 거듭났다”며 “특히 이번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국내에서 한정 수량 출시되는 만큼 소중한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랑콤의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와 ‘키아라 컬렉션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키아라 컬렉션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