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1주년 기념 역대급 브랜드 세일 진행
비플레인, 1주년 기념 역대급 브랜드 세일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1주년 기념 전 제품 특가

㈜모먼츠컴퍼니(대표 정윤진)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전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첫돌 기념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플레인은 ‘편안함, 섬세함, 심플함’이라는 세 가지 브랜드 콘셉트를 갖고, 피부에 가장 편안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현재 앰플 2종, 스킨/토너, 클렌징 폼, 마스크팩 각 1종 등 총 5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베스트 앰플 2종을 비롯한 전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비플레인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충족하는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비플레인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첫돌 기념 브랜드 세일’을 오늘부터 해당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제품을 각 1만 원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1주년 기념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비플레인 제품 본품을 최대 4개까지 추가 증정한다. 구매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플레인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시카풀 앰플L’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비플레인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정제수 대신 84.28%의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시카풀 앰플L은 피부 진정과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시카풀 앰플L은 화해에서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주간 랭킹 17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2019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해당 부문 2위에 선정되었다. 시카풀 앰플L과 함께 베스트 앰플로 불리는 '바하 필링 앰플 L'은 녹차수와 바하 성분으로 구성된 순한 각질 케어 앰플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은 녹두 추출물과 녹차 파우더로 이뤄진 제형과 자극 없는 순한 클렌징 제품으로 얼루어 품평단에게 98.4%의 제품 만족도를 얻었다.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는 80.6%의 캐모마일 꽃 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진정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Ph 5.5~6.5 이내의 약산성 토너로 제조되어 예민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대나무수 82%가 함유된 ‘대나무 힐링 마스크’는 비플레인 힐링 ASMR을 제공해 진정한 힐링 타임을 제공하는 마스크 팩으로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대나무 힐링 마스크는 제품력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로 큰 호응을 얻으며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시트 마스크 부문 3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하여 모먼츠컴퍼니 정윤진 대표는 “좋은 원료를 기반으로 한 비플레인 제품들이 출시 1년만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비플레인 또한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시 1주년 브랜드 세일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