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씨엔에프,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윤경선
  • 승인 2019.11.1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컨셉 전시장으로 글로벌 이목 집중

화장품 전문 ODM 및 국내 마스크팩 제조사인 씨엔에프가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전시회에 참가하여 한국 화장품 제조회사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글로벌 트랜드인 클린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았다.

씨엔에프는 제조 시설, 설비의 청결도와 교차오염 및 혼입방지 과정에 대한 엄격한 실사를 통과하여 EVE비건 인증을 올해 획득(1공장/2공장 비건 심사 완료)하였다.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는 비건 컨셉을 내세워 비건 마스크 비건 샴푸 비건 컨디셔너 비건 바디워시 등 메인 제품을 선보였다. 이는 특화된 비건 코스메틱 ODM으로 신시장을 개척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중화권 및 동남아 시장 판로개척 및 시장진출 모멘텀 제공하기 위함이다. 헤어와 바디 비건 제품들을 통해 마스크팩 전문 제조회사에서 헤어와 바디, 기초 제품까지 제조 생산하는 토탈 ODM기업임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씨엔에프는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 받아야 하는 필수 인증인 CPNP 취득을 완료(17개 품목),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으며, 이번 CPNP 등록과 동시에 독일, 폴란드, 프랑스 등 다양한 유럽 국가 진출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홈쇼핑 매진사태를 이어가며 핫한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라라츄가 씨엔에프와 함께 전시를 하며 새로움을 더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라라츄는 240억 매출을 기록한 헤어쿠션과 코스모프로프어워즈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아이브로우바를 전시하며 K뷰티의 경쟁력을 널리 알렸다.

라라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시아를 비롯한 미국, 유럽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