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전문기업 (주)단정바이오, in-cosmetics asia서 호평
천연물전문기업 (주)단정바이오, in-cosmetics asia서 호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1.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국 MOU 체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발판 마련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소재 전시회로 태국 방콕 BITEC에서 11월 5일부터 11월 7일까지 개최된 in-cosmetics asia(인-코스메틱스)에서 ㈜단정바이오는 인기제품인 Soothing Cooler(열노화억제), ON-MEDI LINE(항염), 신제품 Hesperutin vita P(항산화)와 DB BLOCK 시리즈(워터프루프)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단정바이오의 Soothing Cooler는 전시회 카달로그북에도 해당 원료가 소개되는 등 관련 업계 및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단정바이오는 in-cosmetics asia 2019 부스 참가를 통해 프랑스, 영국,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의 대형 딜러사와 업무협약(MOU) 및 계약을 체결하는 등 좋은 결과를 얻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으며, 향후 수출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단정바이오 정의수 대표는 “이번 in-cosmetics asia 2019 전시회를 통해 다수의 신규 거래선을 발굴하였고, 수 백 건의 수출 상담과 MOU 체결 및 계약 등의 많은 성과가 있었다. 앞으로도 끝없는 천연물 소재 개발 노력을 통해 천연물 전문기업으로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