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최대 50%할인 수능 프로모션
브이티 코스메틱, 최대 50%할인 수능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겨냥해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 펼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오는 수능 시즌 수험생을 겨냥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로,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VT 블랙 픽스온 씨씨쿠션 ▲VT 화이트 글로우 씨씨쿠션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슬림핏 ▲VT BTS 스테이 잇 워터 컬러 블러셔 ▲VT BTS 슈퍼템팅 스키니 젤 아이라이너 ▲VT BTS 스테이 잇 아이브로우 듀오 ▲VT 비타민 립스틱 등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VT 블랙 픽스온 씨씨쿠션’은 1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과 우수한 커버력으로 ‘국민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얻고 있는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가볍게 레이어링 되면서 컨실러처럼 피부 결점의 정밀한 커버가 가능하다.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슬림핏’은 더욱 강력해진 수분·진정 독자 성분인 시카리오와 시카히알론을 함유한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뭉침없이 균일하게 피팅돼 코팅된 피부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 ‘VT 비타민 립스틱’은 각질이 생기고 주름이 부각되기 쉬운 입술에 끈적임없이 또렷한 컬러감 표현이 가능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과 가족, 친구들을 위해 브이티 코스메틱의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VT의 제품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