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파크랜드배 고교동문 골프대회’ 공식 후원
에바끌레르, ‘파크랜드배 고교동문 골프대회’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를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자리매김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지난 11월 4일 김해 가야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제13회 파크랜드배 고교동문 골프최강전’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구와 인천, 전북 전주 등 전국에서 49개 학교가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경남정보고가 우승을 차지했다.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데 최적의 썬블럭을 개발해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썬크림, 골프전용 컬리리스 썬스프레이, 골프전용 CC썬크림, 페이셜 마스크팩 등을 비롯해 다양한 스켄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허썬크림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프를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에바끌레르 자선골프대회, 에바끌레르컵 한국주니어 골프대회, 2019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 등 다양한 골프마케팅을 통해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국내시장을 비롯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도약을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