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힐링 테라피 ‘소퍼즈 라인’
닥터시드, 힐링 테라피 ‘소퍼즈 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가지 시드버터 콤플렉스·세라마이드 성분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찬바람 부는 계절 건조해진 바디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로 힐링을 선사할 바디 보습제 ‘소퍼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퍼즈(SOFUZ)는 부드러움을 뜻하는 SOFT와 보송보송함을 뜻하는 FUZZY의 합성어로, 촉촉함과 실키한 마무리감을 특징으로 한다.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7가지 시드버터 콤플렉스가 함유돼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또한, 끈적임을 유발하는 점증제를 최소화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피부 1차 자극 안전성 테스트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로션’은 샤워 직후 사용 시 수분 증발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잠에 들기까지 심신을 평온하게 안정시켜준다.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미스트’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베베머스크, 화이트 가든, 이브닝 머스크 등 전문 조향사와의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블렌딩된 닥터시드 시그니처 향 5가지와 산뜻함을 강조한 무향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건조한 바디 케어 및 온몸을 편안하게 감싸는 향기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할 닥터시드의 신제품 소퍼즈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