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더스트 버블 클렌저,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선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순한 대용량 안티더스트 클렌저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는 조밀하면서도 풍성한 미세 버블이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확인된 95.13%의 세정력으로 각종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외부 오염 물질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이외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를 띈 약산성 포뮬라가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앰플엔 히알루론샷 앰플’ 속 특허성분을 동일하게 배합해 세안 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갈수록 심해지는 외부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순한 저자극 미세 버블 클렌저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는 1회 펌핑만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나와 따로 거품 낼 필요 없는 대용량 펌프 타입으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