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피크렘, BEST 페이셜 제품 기획전 ‘뷰티데이’
토피크렘, BEST 페이셜 제품 기획전 ‘뷰티데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몰에서 11월 22일까지 BEST 페이셜 제품 기획전

행복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CJ몰에서 뷰티데이 기획전으로 페이셜 제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22일까지 CJ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젠틀 미셀라 워터를 포함 토피크렘의 BEST 페이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함과 동시에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토피크렘의 대표 페이셜 제품인 ‘젠틀 미셀라 워터’는 식물 성분의 계면활성제 사용과 글리세린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눈 시림 또한 없다. 게다가, 메이크업과 피지, 불순물 등을 한 번에 흡착해 제거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100ml, 200ml, 400ml로 다양하다. 100ml는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여행, 야외 활동 등에 휴대하면 좋으며, 200ml는 내 화장대 전용 제품으로, 400ml는 가성비 좋은 넉넉한 용량으로 사용하면 좋다. 

그 외 피부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촉촉한 약산성 ‘젠틀 클렌징 젤’, 클렌징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24시간 보습 클렌징 ‘젠틀 클렌징 밀크’, 피부 본연의 광채를 밝혀주는 ‘UM세럼’, 프랑스 국민 립밤 ‘UM립밤’ 까지 모두 기획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CJ몰 뷰티데이 특가 기획전은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UM바디밀크(7ml) 5매를 사은품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