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크림’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MF(천연보습인자)' 성분 및 제주 자연 성분

내 피부에 가장 편안한 화장품 브랜드 ‘드오캄(de oklm)’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을 론칭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은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베타인, 세라마이드 등 피부 구조에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NMF(천연보습인자)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녹차,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편백나무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건조한 겨울 날씨 속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고분자 천연폴리머 형태의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겨울철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한다. 불필요한 인공향료를 제외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5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6%가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라고 답해 순한 크림임을 입증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겨울철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드오캄의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