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1.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에 홀리데이 감성 담아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에디션 패키지의 디자인은 ‘트윈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의 향수 카테고리 판매 1위의 시크릿 블라썸 향수도 향수와 미스트 듀오로 구성된 ‘시크릿 블라썸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다. 허브데이 클렌징 폼 베스트셀러는 ‘허브데이 365 마스터 블렌딩 클렌징 폼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홀리데이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대표제품인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을 본품 대비 1.7배 증량된 8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등급 천삼, 자연산 강원 송이 등 진귀한 약재를 구증구포하여 만든 고보습 자생 앰플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립 메이크업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잉크래스팅 쿠션 기획 세트’는 블랙과 골드 컬러로 반짝임을 강조한 용기 디자인이 돋보이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춥고 건조한 날씨에 필수템인 ‘립 케어크림 세트’와 홀로그램 펄 텍스처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볼륨감 있는 입술로 반짝이는 물광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잉크 홀로그램 틴트 세트’가 한정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