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19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더샘, 2019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1.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있는 세트 구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특별함 더해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김중천)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샘의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초 6개 품목과 색조라인 2개 품목으로 구성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크림 스페셜 세트 ▲메르비에 하이드라 크림 스페셜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어반 브리즈 디퓨저 DIY 키트 ▲가든 플레져 카렌듈라 클렌징 티슈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뉴트럴 21호, 23호 ▲샘물 싱글 블러셔 ‘PP03 모브 블랭킷’, ‘PK08 트윙클 러브(하이라이터)’, ‘GD02 골드 샴페인(하이라이터)’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 보습 크림 기획세트’는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크림’ 본품과 함께 같은 라인의 에멀젼(20ml), 바디 로션(80ml) 등 구성품 4종이 함께 들어 있다. 메르비에 하이드라 크림 스페셜 세트는 메르비에 하이드라 크림 본품과 함께 토너(31ml), 아이크림(20ml) 등 구성품 4종이 들어있다.

선물용 아이템으로 인기 높은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는 4종의 인기 향으로 구성된 세트로 홀리데이 느낌의 강렬한 ‘레드 패키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패키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어반 브리즈 디퓨저 DIY 키트’는 홀리데이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 있는 화려한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디퓨저 리드 스틱 3종과 디퓨저 라벨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더샘의 베스트셀러인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자인에 구매 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20ml)을 추가 증정한다.

그 밖에 우수한 발색력과 컬러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샘의 베스트셀러 ‘샘물 싱글 블러셔’ 한정 컬러 3종을 선보였다. 따뜻한 연말의 무드를 담은 그레이시 모브 컬러 ‘PP03 모브 블랭킷’과 로맨틱 핑크&골드 투 톤 광채 하이라이터 ‘PK08 트윙클 러브(하이라이터)’, 실버 & 샴페인 골드 투톤 광채 하이라이터 ‘GD02 골드 샴페인(하이라이터)’로 구성됐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속 있는 세트 구성은 물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라며, “더샘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연말연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