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언니 DAY’행사 성료
어반디케이 ‘언니 DAY’행사 성료
  • 최영하
  • 승인 2019.11.1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키드 허니' 론칭 기념행사 진행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 (URBANDECAY)가 11월 9일 서울 삼성동에위치한 파르나스몰 내 세포라 스토어에서 ‘화사X홀리 언니 DAY’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네이키드 아이섀도우의뉴 에디션인 네이키드 허니의 런칭을 기념하고자 세포라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당당한매력의 스타일 아이콘 화사가 네이키드 허니로 완성한 골드 메이크업 룩으로 행사장의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등장했다. 최근 화사는 대담한 골드 메이크업를 통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어필하는 어반디케이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이 날 화사는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인 홀리와 함께 팬들과의만남의 자리에서 자신만의 메이크업 비법을 나누는 뷰티 토크와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행사장을 찾은 팬들에게 시종일관 미소로 화답하며 특별한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 시간에서 화사는 어반디케이의 Best 3 제품으로어반디케이의 셋팅 픽서,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 그리고바이스 립 업타이트를 꼽기도 했다.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네이키드 허니 아이팔레트’는 다양한 꿀의맛과 향에서 영감을 얻은 12가지 허니 음영 쉐이드를 가진, 이른바‘웜톤 저격’ 쉐도우 팔레트다. 특히 네이키드 허니 아이팔레트의 독보적인 컬러감의 럭셔리 멜팅 골든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는다.

어반디케이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의 한국 첫 매장에입점하여 쟁쟁한 해외 독점 브랜드 사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행사당일 세포라를 방문한 많은 고객들이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허니 아이팔레트를 활용한 뷰티 토크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아이팔레트’는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 세포라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