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피코스메틱’, 바디 전문 브랜드 ‘바디루틴(Body routine)’
'에스앤피코스메틱’, 바디 전문 브랜드 ‘바디루틴(Body routine)’
  • 윤강희
  • 승인 2019.11.1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장벽 강화위한 고농축 판테놀 5%의 바디케어 솔루션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바디 전문 브랜드 ‘바디루틴(Body routine)’을 런칭 했다고 밝혔다.
 
‘바디루틴‘은 바디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판테놀 5%를 함유한 바디 브랜드로 외부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의 속 당김 현상을 최소화 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보통은 얼굴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관리 하지만 바디 피부에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 그런데 알고 보면 바디 피부는 얼굴 면적 보다 9배나 넓어 더 많은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도 하고, 얼굴에 비해 피지선이 적어 건조함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얼굴만큼 충분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바디 피부도 얼굴과 차별 없는 동등한 관리를 해주자는 컨셉에서 ‘바디루틴‘은 출발했으며, 아주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피부 전체를 케어 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바디루틴‘은 제형내 호호바오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고, 병풀추출물, 라벤더추출물, FRESH BUD NO.6(6가지 어린 새싹에서 얻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등 식물에서 유래된 진정 성분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지친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착한 성분과 정직한 처방만을 고집하는 브랜드로 동물 유래 성분 FREE, 향료 FREE, EWG 그린 등급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용 방법은 샤워 후 물기를 닦아낸 바디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주고,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는 수시로 덧발라주면 효과적이다. 그리고 바디 피부 뿐 아니라 얼굴 등 전신 사용 가능하다.

‘바디루틴’은 바디 크림과 로션 총 2가지 품목으로 먼저 선보이며, 추후 바디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라인업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