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 그랜드 오픈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 그랜드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1.1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뷰티 핫플레이스로 주목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K-뷰티의 집결지인 명동의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 그랜드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에는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유통사인 징둥닷컴 관계자, AHC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오연서와 조보아, 중국 앰버서더인 양차오웨(杨超越양초월), 그리고 많은 뷰티 업계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왕홍 등 수많은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 외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공간을 즐기기 위한 스탬프 투어, DJ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AHC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해외 관계자들 또한 ‘퓨처 살롱(Future Salon)’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AHC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에 ‘Future Beauty’라는 개념을 더해 보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장소로 꾸며졌다는 평이다.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은 ‘Find Your Future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개개인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미래의 뷰티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Sharing the Joy of Beauty라는 AHC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직,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AHC 퓨처 살롱은 현재와 미래가 하나의 공간에 공존하는 독특한 구조로서, 방문자들에게 공간과 시간을 초월한 것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 첨단 기술을 활용한 피부 진단을 통해 내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고, 환상적인 영상이 구현되는 미디어 월 또한 포토스팟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포토존은 물론, 체험들도 마련해두어 K-뷰티의 집결지인 명동에 가면 꼭 가봐야 할 뷰티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