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코스메틱, 슈슈유유 브랜드 중국시장 공략 본격화
피엘코스메틱, 슈슈유유 브랜드 중국시장 공략 본격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총판 협약식 두 번째 진행

피엘코스메틱이 올해 9월 슈슈유유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중국 총판과의 협약식 이후 115일 두 번째로 중국 총판과의 협약식과 수권서 수여식을 진행하며 중국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슈슈유유 브랜드 중국 총판은 짧은 기간 내에 중국시장에서 큰 성과를 달성하며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9월보다 더 많은 50여 명의 총판 대표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수권서 수여식과 회사 소개 및 연구소를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총판 대표자들은 회사의 시설, 전문적인 연구개발 및 제조과정을 꼼꼼히 시찰하였으며 모든 과정을 라이브방송이나 개인 인스타의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바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하면서 피엘코스메틱이 믿음과 신뢰 가는 기업임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였다.

또한, 런칭 된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슈슈유유 산양유 멀티 리페어 샴푸의 품질 우수성이 중국 내 소비자들 사이에 인정받으며 블로그 및 각종 SNS에 구매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어 소비자가 인정한 제품으로 중국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프리미엄 샴푸 슈슈유유(SHUSHU UU) 산양유 멀티 리페어 샴푸는 4년간 연구개발 된 제품으로 24가지 허브추출물과 두발윤기, 보습, 컨디셔닝에 천연원료가 다량 함유되어 최적의 효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한편 피엘코스메틱은 두발화장품, 스킨케어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 제조 기업으로 국내 헤어 전문가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상품으로 전국 내 15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여 년간 연구·개발한 다양하고 우수한 기술력으로 ODM&OEM 사업에 적용하여 수많은 히트 상품을 배출하고 있다. 미국 FDA공장 등록, 일본 후생성 의약외품 제조업자 등록, 인천시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등을 획득했으며 올해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에서 추진한 ‘2019KICOX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피엘코스메틱 관계자는 꾸준한 해외 마케팅으로 인하여 2022년까지 10개국에 진출해 총 1000만달러 이상 수출하겠다는 목표로 전 세계 헤어·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