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단 일주일의 파격혜택 ‘1&1 데이즈’
아이소이, 단 일주일의 파격혜택 ‘1&1 데이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7일 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풍성한 구성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다가오는 겨울철 촉촉한 꿀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 혜택을 더한 ‘1&1 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겨울철 한층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피부고민을 대비하고, 기존 고객들의 인기가 높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잡티라인’ 제품을 1&1, 1+1으로 선보이며, 그 외 다양한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라인대표 상품이자 올리브영 6년 연속 세럼 부문 1위인 ‘잡티세럼Ⅱ(70ml)’의 경우 제품 구매 시 잡티세럼Ⅱ 스페셜 키트를 추가 증정해 정가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구성은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같은 라인의 토닉과 스팟, 슬리핑 팩의 경우 1+1혜택으로 마련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트러블 진압 대표라인 아크니 라인의 제품도 이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의 토너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응급토닉 대용량’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아크니 에센스’는 각각 1&1, 1+1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모공 토닉 등 기초 라인은 물론 미백, 클렌징, 메이크업, 헤어,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의 인기 제품 또한 보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이소이가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의 ‘시카 SOS 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착한 썬크림’과 ‘30%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소이 ‘1&1 데이즈’에 대한 자세한 행사내용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공식 앱 또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