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Thanks Festival’ 방청권 최초 오픈
파머시, ‘Thanks Festival’ 방청권 최초 오픈
  • 최영하
  • 승인 2019.11.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 증정 감사 이벤트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KBS 가요대축제’의 방청권을 증정하는 ‘Thanks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Thanks Festival’는 올해 파머시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로, 12월 27일(금)에 방영하는 ‘KBS 가요대축제’의 방청권을 증정한다. 이번 ‘KBS 가요대축제’에는 국내 최정상급의 글로벌 아이돌이 출연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파머시 공식몰에서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8일부터 12월 20일 까지 3회차로 진행되며, 1회차 참여 기간은 11월 8일부터 11월 21일 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11월 26일이다.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1인당 1매의 방청권 티켓이 주어지며, 이벤트 참여자 3,000명 달성시 방청권 50매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 가요 축제인 ‘KBS 가요대축제’ 무대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 세포라 오픈 동시 완판을 기록하는 등 파머시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았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머시는 KBS의 연말 가요 축제인 ‘KBS 가요대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