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은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딥 링클 솔루션 크림(Deep Wrinkle Solution Cream)’11일 출시했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주름 국소 부위에 도포하면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이 때문에 바르는 즉시 주름 리프팅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재생을 돕는 ‘EGF’ 등을 결합한 차바이오F&C 독자 성분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모공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에는 피부 친화적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피부 탄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일교차가 커지고 대기가 건조한 가을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피부 탄력이 저하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주름개선에 대한 즉각적인 효과와 지속적인 효과를 동시에 잡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주름과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차바이오F&C는 오는 24(일요일) GS홈쇼핑에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4개입 2박스로 구성된 기본 세트를 구매하면 1박스를 더 증정한다. 방송 전날인 23일까지 GS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