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가,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
잉가,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과 함께한 제품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잉가3번째 아티스트 콜라보 제품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함께 제작한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는 현 살롱드기프트의 대표인 함경식 원장이 직접 선정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들로 구성되어 출시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는 무펄 타입의 소프트 무드와 글리터한 펄이 가미된 글램 무드’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웜톤과 쿨톤을 넘나드는 트렌디한 8가지 컬러 구성으로 피부 톤이나 계절감에 관계없이 활용이 가능하다.

소프트 무드는 실크처럼 소프트한 질감의 고운 파우더 입자가 눈가의 유분기를 잡아주는 동시에, 부드럽게 발색되어 눈가 주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글램 무드는 각양각색의 글리터가 첨가되어 데일리룩부터 파티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펄 피그먼트가 뭉치지 않고 균일하게 발색되어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영롱하고 아름답게 표현해 준다.

또한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의 모델로 최근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스리아가 선정되어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를 사용한 예스리아의 메이크업 화보는 잉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잉가 피플로부터 꾸준히 출시 요청이 받아온 프로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행보를 몸소 보여주고 계신 함경식 원장님과의 콜라보를 통해 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활용도가 높은 컬러로 특별히 선정하여 구성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