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 5종
파파레서피,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튼튼한 피부 장벽을 위한 바르는 유산균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건조한 계절을 맞이하여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줄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을 출시하였다.

파파레서피의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 클렌징 폼, 마스크팩까지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산균 콤플렉스와 밸런스바이옴이 함유되어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항염 효과가 있어 피부 고민을 예방 및 면역 기전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 5종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로밸런스바이옴 크림은 경피 수분 손실량을 기준으로 측정한 피부 장벽 개선율과 각질층 수분 함량을 기준으로 측정한 피부 수분함량 개선율 임상 실험을 실시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수분량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검증되었다. 또한 인간의 피부 장벽과 유사한 구조의 보습 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액정 유화 공법을 활용하여 겉돌거나 들뜨는 감 없이 밀착되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프로밸런스바이옴 스킨은 Biome Capturing System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즉시 수분 보습 막을 형성하고 수분 증발을 줄여주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프로밸런스바이옴 에멀전은 Biome Sticking System을 사용하여 피부 표면에 촉촉한 수분 보습 막을 형성해주고 영양 성분을 공급한다. 부드러운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유연하고 부드러운 롤링감을 선사한다.

프로밸런스바이옴 클렌징 폼은 피부 표면의 가장 건강하고 이상적인 산성도인 PH 5.0~7.0을 유지시켜주는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식물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밸런스바이옴 마스크팩은 강력한 오일 보습 에센스가 넉넉히 담겨 프로바이오틱스 고분자를 20분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또한 면 100%의 저자극 천연 순면 소재 시트를 사용하여 넉넉한 에센스의 양을 잘 머금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부착 후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인해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피부의 장벽부터 탄탄하게 잡아주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주는 일명 #빠이옴크림으로 올겨울 피부가 민감해지기 전부터 미리 피부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