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 론칭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에 이은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를 론칭했다. 

‘컬리스튜디오’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스카라 선택을 위한 소비자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에프앤코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를 통해 쌓은 코스메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컬리스튜디오를 개발했다. 

컬리스튜디오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으로 첫선을 보이는 아이템은 오랫동안 처짐 없이 힘있게 속눈썹을 올려주는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이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쉬로 풍성한 속눈썹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쉬 특화 브러쉬로 원래부터 긴 속눈썹인 것처럼 표현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CURLY FIX™)‘를 적용해고정력, 지속력, 영양 세 가지를 모두 잡았다.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에는 견고한 고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가 접목돼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주어 유·수분에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화산재 유래 파우더, 천연 소나무 수액, 식물성 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안심 성분으로 이루어져 속눈썹을 확실하게 끌어올려줌과 동시에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