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전 품목 1+1 ‘라뷰데이’ 프로모션
라비오뜨, 전 품목 1+1 ‘라뷰데이’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2019 SALE FESTA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오는 17일까지 전 품목 1+1 ‘라비오뜨 뷰티데이(이하 라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뷰데이는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을 맞아 준비한 특별 행사로 신제품을 포함하여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헤어, 잡화까지 전 품목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한다.

추천 제품으로는 라비오뜨의 스테디셀러인 샤또 와인 라인 신제품으로 닿는 순간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는 극세사 폴리머가 결점 없이 매끈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 콜라겐을 시트에 한 번, 에센스에 한 번 더 담아 일명 ‘통 콜라겐’ 마스크로 입 소문나면서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이 있다.

또한, 라비오뜨는 11월 라뷰데이 기간 동안 시코르 강남역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전 품목 1+1은 물론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 신규 가입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중복 적용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