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롯데 블랙페스타 참여
엘리닉, 롯데 블랙페스타 참여
  • 최영하
  • 승인 2019.11.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1일까지 하이마트서 할인 프로모션 실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롯데 블랙페스타에 참여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 약 2주간 롯데하이마트 매장 및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에서 오프라인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인 69만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LED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베니아Ⅲ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과 ‘베니아Ⅲ 감마루트 두피 앰플’, ‘괄사 갈바닉’도 추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11월에 대규모로 펼쳐지는 할인 행사 시즌을 맞아 평소 LED 마스크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환절기 시즌에 이어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를 고민했던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된 것은 물론,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 사용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