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하는 탄력 집중 앰플 프로그램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친 피부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환절기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영양 유지력이 뛰어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및 피부 활력 증강에 탁월한 로얄 젤리 단백질 (RoyalEpigen P5)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닥터지만의 더모 기술로 배합한 블랙비의 꿀 추출물과 발효성분이 함유된 Black Bee Ome™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은 닥터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앰플 프로그램으로,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63%를 담은 고농축 앰플 6ml가 4개 세트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유액 제형으로 피부에 탄탄하고 촘촘하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스쿠알란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의 더모 솔루션 배합으로 얇아진 피부 보습막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는 탄성 있는 스트레칭 랩핑 시트로 제작돼 힘 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올려주는 크림 마스크이다.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이 20% 함유된 농축 크림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준다. 시트 겉면은 탄성이 강한 고탄력 스포츠 의류 제조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스트레칭 시트로 페이스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밀착되며, 랩핑 시트가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 증발을 방지하고 흡수율을 높여주어 크림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은 30% 할인, 크림 마스크는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8일부터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제품 구매 시 ‘로얄 블랙 스네일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증정되는 키트는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6ml), 아이 크림 (3ml) 2개, 앰플 (1.5ml) 3개의 3종으로 구성됐다.

닥터지 관계자는 “환절기,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철에는 피부 탄력을 잃거나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쉬운 계절로, 충분한 영양 공급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홈케어가 필수적”이라며 “크림, 아이크림, 앰플 프로그램, 크림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된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