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꼬달리,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10가지

포도의 뛰어난 성분을 담은 프랑스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연말 시즌을 맞아,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지난 11월 4일 출시했다. 꼬달리는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좋은 연말연시에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0가지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이며, 선물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로 프랑스 11년 연속 안티-다크 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메인으로 하여 3단계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래디언스 세럼 전후에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 스킨과 나이트 크림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는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이고, 수분과 영양을 피부 가득 채워주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멀티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를 메인으로 한 ‘뷰티 엘릭시르 세트’ 등이 출시되었다.

‘뷰티 엘릭시르 세트’는 부드러운 페이셜 클렌저,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와 각종 공해로부터 시달린 피부를 달래주는 ‘인스턴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다양한 취향과 연령을 고려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특별한 레드 패키지가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 꼬달리의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공식몰,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