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앤비 이진욱 대표, ‘EY 최우수 기업가상’ 수상 영예
해브앤비 이진욱 대표, ‘EY 최우수 기업가상’ 수상 영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전 세계 39개국 진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 다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의 모회사인 해브앤비의 이진욱 대표이사가 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이 주최하는 ‘제13회 EY 최우수 기업가상’ 시상식에서 ‘젊은 기업가 상’을 수상했다.

지난 5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이진욱 대표이사는 피부 과학과 아트를 결합한 새로운 가치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에 더마코스메틱 대중화를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EY 최우수 기업가상’ 부문 중 ‘젊은 기업가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젊은 기업가 상’은 매년 도전과 리더십으로 혁신을 이끌어가는 젊은 기업가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이다.

해브앤비 이진욱 대표이사는 “전세계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2004년 1인 기업으로 시작해, 현재 전세계 39개국에 진출하여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놀라운 성장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닥터자르트스러움’을 전할 수 있는 혁신을 지속하며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Y 최우수 기업가상은 남다른 비전으로 성공을 일군 기업가들의 노력과 열정, 성과를 기리고 전 사회에 기업가 정신을 고취 및 확산하고자 1986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 50개 국가 140여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최고 권위의 글로벌 경영 대상으로 평가 받는다. 평가 기준은 ▲기업가 정신 ▲가치 창출 ▲전략적 방향 ▲국내 및 세계적 영향력 ▲혁신성 ▲개인적 품성 및 리더십 등으로 약 6개월에 걸쳐 독립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한편 해브앤비는 글로벌 시장에서 이룬 높은 성과를 인정 받아 미국의 뷰티·패션 전문 매체인 ‘우먼스 웨어 데일리(WWD, Women’s Wear Daily)’가 선정하는 ‘세계 100대 뷰티 기업 순위’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해 ‘5천만 달러 수출의 탑’, 월드클래스 유공자 포상 수출확대분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브앤비의 대표 브랜드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현재 전 세계 39개 국가에서 시카페어, 세라마이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V7, 더마스크 등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대표 라인들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으며, 남성 화장품 브랜드인 DTRT는 남성의 문화까지 이끌고 있는 독특한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