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컬리스킨,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
로지컬리스킨,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기념 20% 할인 및 고객 대상 특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미백 기능성 제품인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은 단순히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미백이 아닌, 불균형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초점을 뒀다. 특히, 피부를 칙칙하게 보이게 하는 원인들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잡티 및 염증, 마찰로 인한 착색, 다크서클까지 복합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불필요한 유분을 최소화해 모공을 막지 않아 모든 타입의 피부에 적합하다.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은 미백에 탁월한 멜라트레핀 성분 외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원료 개발사인 인코스팜과 공동 개발한 피부 밸런스 조절 성분 이퀄라이덤과 항노화 기능을 지닌 자가포식 원료 아쿠타이드, 체액 순환 개선 원료로 다크서클을 개선해주는 디펩타이드2 등이 다량 함유됐다. 펩타이드 기반의 핵심원료가 고농도로 함유된 제품인 만큼 성분들의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배합을 위해 초기 기획 단계부터 원료회사와 협업하여 개발했다.

스킨리버스랩은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20% 할인한 가격인 33,600원에 판매한다. 또, 건조한 가을을 맞아 전 제품 구매 시 멀티리프팅 크림을 50%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더불어, 스킨리버스랩 스테디 샐러인 마스크팩 재입고를 기념해 1+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피부속부터 건강하게 밝혀주는 제품을 만들고자 1년 이상의 연구와 고민끝에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톤의 불균형을 해소하는데 탁월한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미백은 물론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를 가꿔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