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비브라스,‘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발효 공법 적용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햇살보다 눈부신 수분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비브라스만의 핵심 원료인 홍차 발효 원액과 홍차수가 80%이상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되찾아 주고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를 원활히 도와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브라스만의 3중 발효 블랙티라피™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만을 정제하여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세계 3대 홍차로 손꼽히는 홍차의 명산지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주성분으로 담은 고품질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선보인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제형을 적용하여 무거운 사용감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원료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브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에서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200ml)’를 구매하면 휴대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50ml’와 ‘블랙티 퍼밍 마스크(10매 본품)’를 증정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