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11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아이소이, 11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파격적인 할인 증정 행사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푸석하고 탄력 잃은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과 스페셜 키트 증정 행사를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동안 운영되는 올리브영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피부의 코어탄력을 꽉 잡아 탄탄하게 케어하는 코어탄력세럼과 코어탄력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기능성 제품으로, 아이소이만의 성분 노하우를 담은 자연유래성분 복합체 ‘나투로-9 안티 링클 콤플렉스’가 탄력, 미백, 고보습 등 9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피부 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스팟 제품과 시트마스크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해당 기간 올리브영에서 코어탄력세럼 또는 코어탄력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코어탄력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코어탄력 라인을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키트로, 넉넉한 디럭스 사이즈의 세럼, 크림, 스팟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몸의 코어근육이 중요하듯, 건강한 피부를 위해 코어탄력을 강화해줄 제품들이다. 또한 기능성 화장품 사용 시 자극을 우려하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도 추천한다.”며,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판매 1위 잡티세럼에 이어, ‘착한 성분’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인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어탄력세럼과 코어탄력크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