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지방시 뷰티,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패키지가 돋보이는 ‘레드 라인(RED LINE)’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레드 라인(RED LINE)’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까지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레드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레드 글리터 케이스에 4G 로고가 각인된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는 메탈릭 골드의 글리터 쉐이드와 매트 쉐이드 등 매혹적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이다. 블러셔와 아이섀도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핑크를 비롯해 블루, 보라, 화이트 4가지 컬러에 펄을 더해 자연스럽게 빛나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루즈 앵떼르디 샤틴’은 강렬한 레드 컬러에 은은한 펄이 더해진 #27 볼드 레드와 브라운레드 계열의 #28 스릴링 브라운 2가지로 출시했다. 선명한 발색력과 동시에 입술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또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펄 섀도우와 2가지 누디한 매트 섀도우,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제품으로, 뛰어난 발색력을 갖춘 피그먼트 섀도우가 내추럴 메이크업을 비롯해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지방시의 강렬하고 매력적인 컬러를 담은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