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굿네이버스와 함께 위기가정 아동 지원
라이크아임파이브, 굿네이버스와 함께 위기가정 아동 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도 1천만원 상당 물품 후원 플리마켓 참여

로희엄마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총 1천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을 통해 2년 연속 좋은이웃 플리마켓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개최하는 좋은이웃 플리마켓은 상품을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수익금의 30% 이상을 기부하는 연말 캠페인이다. 2017년 서울에서 시작해 전국적인 릴레이로 진행되며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한다. 올해는 오는 2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판매함은 물론 국내외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세상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좋은이웃 플리마켓에 참가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돕는 일에 뜻을 모아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한다.

후원 물품으로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시그니처 제품인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크림’, ‘마일드 선스크린’,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5종이다.

힐링 오일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바르기 용이하다.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은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조금 더 쉽게 얘기해달라는 뜻의 “Explain Like I’m Five”에서 가져온 것으로,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꼭 필요한 것만 넣어 가장 순수한 것을 추구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지난해 6월 론칭부터 지금까지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유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