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코롱 홀리데이 한정 ‘베스트 퍼퓸 셀렉션’
아틀리에 코롱 홀리데이 한정 ‘베스트 퍼퓸 셀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향기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 향수 선물 제안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베스트 퍼퓸 셀렉션을 출시한다.

베스트 퍼퓸 셀렉션은 캘리포니아 귤 향과 세련된 샌달우드가 어우러진 우디 프루티 계열로, 올 한해 옹성우 향수로 큰 사랑을 받은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30ml와 미니어처 사이즈의 코롱 압솔뤼 4종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이다.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향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렌지 나무의 향기가 파리 도시 전체를 감싸는, 아틀리에 코롱만의 프렌치 감성이 담긴 퍼퓸 하우스 디자인 패키지는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된 4종은 포멜로 파라디, 오랑쥬 상긴느, 세드라 아틀라, 그리고 바니유 앙상세까지 세련된 시트러스 노트부터 포근한 우디 노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분위기에 따라 세련된 홀리데이 룩을 연출하기에도, 성별에 구분없이 센스 있는 향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중성적이고 세련된 향기로 사랑받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부터 미니어처 사이즈의 4가지 향기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상대방이 어떤 향을 좋아할지 몰라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베스트 퍼퓸 셀렉션이 누구에게도 완벽한 향수 선물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