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독일 뒤셀도르프서 신제품 론칭 파티
자올 닥터스오더, 독일 뒤셀도르프서 신제품 론칭 파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 100여 명 참석 독일 시장 확대에 박차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지난 102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신제품 론칭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오랜 전통의 독일 바이오 제약사와 연구기술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여 우수한 제품력으로 2016년 브랜드를 론칭한 자올 닥터스오더는 세계적 권위의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five-star 인증마크를 획득한 것은 물론,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독일 메디컬 어드바이저와의 협업을 통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두피&탈모 관리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지난 2016년 독일 뮌헨 론칭 파티를 시작으로 현지 약국 등에서 판매되면서 입지를 넓혀간 자올 닥터스오더는 이번 독일 뒤셀도르프 신제품 론칭 파티를 통해 자올 닥터스오더의 새로운 파트너인 모발이식센터 골든 레이시오(Golden Ratio)’와 함께하면서 본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 론칭 파티에는 뒤셀도르프 프로 축구단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뷰티블로거, 재계 인사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빠르게 성장 중인 여성탈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등 여성 탈모를 위한 우먼 라인이 소개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독일 뒤셀도르프에 위치한 골든 레이시오는 모발이식센터로, 에스테틱 관리와 코스메틱 업계까지 진출한 독일의 전문 기업이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자올 닥터스오더는 독일 모발개선 분석시스템 트리코스캔테스트를 통해 두피와 모근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를 검증 받는 등 독일과 인연이 깊다. 엄격한 독일 시장에서 선전하며, 두번째 파트너사를 만나 기쁘다.”라며, “미세먼지와 급격한 기후변화, 스트레스 등으로 급부상 중인 전세계 탈모 및 두피 관리 시장에서 자올 닥터스오더만의 차별화된 두피 케어 솔루션은 분명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유럽과 아시아,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며 해외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