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신규 컬러 3종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신규 컬러 3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몬드가루·진주가루 등으로 더욱 반짝이는 메이크업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와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한 컬러로 구성된 2구 섀도우 팔레트 '시에로 투 톤 아이즈'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섀도우 컬러 조합 걱정 없이 간편하고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3종의 컬러 조합에 새롭게 3종의 컬러 조합을 추가했다. 신규 출시된 컬러는 상큼함과 깊은 음영감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오렌지&어쿠스틱 퍼플',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페스티벌 메이크업까지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네온 핑크&스틸 로지', 진달래가 떠오르는 진분홍 컬러와 메틸릭한 퍼플로 오묘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핑크 밤&네온 오키드'이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땀과 피지에 강한 고밀착 파우더를 사용해 가루 날림이 없고, 아침 메이크업 시 화사한 컬러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섀도우이다. 섀도우 전용의 투 웨이 팁이 내장돼 밀착력을 높여주며,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를 완벽하게 연출해 초보자도 프로페셔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섀도우 컬러 조합 걱정이 없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며 "가을 겨울 시즌, 조금은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옷차림에 다이아몬드가루, 사파이어가루, 진주가루 등의 원료로 화사함을 더하는 메이크업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의 뉴 컬러는 시에로코스메틱의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