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전 품목 멤버십 세일
더바디샵 전 품목 멤버십 세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틀간 전 제품 30% 할인…멤버십 할인 이벤트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단 이틀간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인 ‘LYB(LOVE YOUR BODY) 데이’를 진행한다.

더바디샵 LYB데이는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존 멤버십 회원 및 당일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동일하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LYB(LOVE YOUR BODY)는 자기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는 취지로 더바디샵의 기업 철학 중 하나인 자아 존중 고취를 위해 만들어진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이름과 핸드폰 번호 만으로 누구나 쉽게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으며LYB데이 할인 혜택 외에도 평소 포인트 적립, 첫 구매 할인, 생일 혜택 등 LYB멤버십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바디샵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했다.

더바디샵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화이트머스크 라인 △티트리 라인 △진저 헤어케어 라인 △스파오브더월드 라인 △모링가 라인 등을 포함한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LYB데이는 더바디샵을 사랑해주시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함께 힘써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년 단 2번만 진행하는 더바디샵 유일의 할인 행사다” 며 “요즘 같이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에 건강한 케어를 돕는 더바디샵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1976년 영국에서 창립됐다. 현재 60개국 이상에 3,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자아 존중 고취와 함께 지구 환경 보호, 동물 실험 반대, 인권 보호 등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가치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