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하트포포 캠페인(HEART FOR PAW)’ 진행
디어달리아, ‘하트포포 캠페인(HEART FOR PAW)’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3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비건의 달 맞이 동물 사랑 캠페인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 동안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HEART FOR PAW)”을 진행한다.

디어달리아의 “하트포포 캠페인”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동물 보호와 생태계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디어달리아는 “하트포포 캠페인”을 통해 소셜미디어 포스팅 1개당 $1씩 최대 $10,000를 동물 보호 단체 ‘Humane Society International(HSI)’에 기부하고, ‘하트포포 캠페인’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한 하트포포 캘린더의 판매 수익금 전액 또한 HSI에 기부할 예정이다. HSI는 위기에 처한 동물을 구조하고 보호하는데 힘쓰는 국제 동물 보호 단체로 실험동물 구조 활동 및 강아지 공장 구조 프로젝트 등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그 중 동물 실험 반대 서명운동을 진행하는 ‘Be-Cruelty Free’ 캠페인에 기부하며 동물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동물 사랑을 표현하는 손하트 연출 사진 또는 영상을 #하트포포 #HEART4PAW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인스타그램 친구 3명을 태그하여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면 된다

. 디어달리아는 이번 캠페인으로 동물의 생존권 보호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대중이 비건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 립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디어달리아의 신제품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컬렉션 세트, 비건 레스토랑 식사권과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디어달리아는 글로벌 동물 보호 단체 PETA에서 엄격한 절차를 거쳐 인증받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브랜드이다.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한 안전하고 윤리적인 비건 원료를 사용하는 디어달리아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패턴의 8각 패키지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이목을 끌며 국내외 비건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지난 8월 롯데몰 수지점 단독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다음 달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 두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10월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에서 디어달리아의 전 제품을 선보이며 팝업 스토어만의 특별한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어달리아의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디어달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