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 HP 인디고 30000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신우, HP 인디고 30000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3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품종 소량생산 가능한 완벽한 시스템 구축

화장품 패키지 전문기업 신우(대표 유문종)는 지난 1029일 용인본사에서 국내 최초 도입한 HP 인디고 30000 인쇄장비를 소개하고 시현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관련 업계 50여명을 초청하여 진행하였다.

유문종 대표는 신우는 33년 노하우로 설립된 화장품 패키지 전문회사로 기존 Analogo 인쇄방식을 벗어나 4차 산업인 30000 digital press 장비를 국내최초로 도입하였다. 주력생산 품목은 화장품 포장 자재인 단상자, 일개지함, 세트지함, 지관 등 다양한 인쇄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긴급제품과 샘플용 인쇄물을 디지털 인쇄기로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인쇄업의 물량이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수익구조가 위축되는 현시점에 돌파구는 무엇보다 혁신적인 변화로 대응할 수 있는 틈새시장이라 보고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에 신우에서 처음으로 패키지 전용 디지털인쇄기를 도입하여 많은 클라이언트들이 방문하여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우가 보유한 HP Indigo 30000은 고퀄리티 패키지 전용 디지털 인쇄기로 늘어나는 소호 브랜드들을 위한 저렴하고 고품질의 패키지 제작이 가능하며 다품종 소량생산에 적합한 디지털 인쇄기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인쇄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신우의 공정라인을 직접 견학했으며 HP 측에서 향후 디지털 인쇄트렌드와 디지털인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유용한 정보를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아울러 참석자들이 방명록에 싸인을 등록하면 선물 패키지에 본인의 싸인이 들어간 인쇄물을 증정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우는 신뢰성 있는 제품 공급과 각 공정의 공정검사 객관화 확보, 지속적인 R&D 투자로 새로운 기법과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미래지향적인 사고로 인쇄 선두기업으로 우뚝서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