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스타필드 코엑스서 #UNSTOPPABLE 팝업 이벤트 운영
랑콤, 스타필드 코엑스서 #UNSTOPPABLE 팝업 이벤트 운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3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오는 3일까지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11월 3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K-POP 광장 앞에서 ‘SEOUL #UNSTOPPABLE CLUB’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출시를 기념해 기획했으며, ‘SEOUL #UNSTOPPABLE CLUB’을 테마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장은 블랙과 레드 컬러로 꾸며져 랑콤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공간으로 완성됐다.

랑콤의 ‘SEOUL #UNSTOPPABLE CLUB’ 팝업 이벤트에서는 올해 출시된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뿐 아니라 랑콤의 베스트셀러이자 수지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진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모든 쉐이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카메라가 부착된 기계를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쉐이드를 제안 받을 수 있다.

이 외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대형 조형물이 설치된 특별한 뗑 이돌 포토월과 다각도의 거울로 둘러싸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는 루비 리프트 포토 스팟을 마련했다. 행사장 중앙에는 롤러 스케이팅장이 있어 누구나 신나는 디스코 음악과 함께 롤러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출구 부근에 마련된 디지털 자판기를 이용하면 뗑 이돌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등이 담긴 랑콤 베스트셀러 패키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이 8월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혜택과 즐길 거리가 풍성한 #UNSTOPPABLE CLUB 팝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주말까지 진행되니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랑콤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좋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