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스텝 케어’ 온라인 샘플링
궁중비책,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스텝 케어’ 온라인 샘플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스텝 케어’, 매주 금요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11월 29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모이스처 미니 키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2-스텝 케어’ 제품 체험 기회를 온라인으로 확대 실시한다.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로앤루에 이어 제로투세븐닷컴과 진행하는 이번 샘플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미니 키트(모이스처 크림·모이스처 로션·샴푸&바스 각 40ml, 4900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주 뒤 해당 금액만큼 쿠폰으로돌려준다. 

쿠폰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스텝 케어’ 제품 3종의 본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본품 구매자는 추가 리워드도 제공받을 수 있다. 우리 아이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고민하는 양육자에게는 먼저 제품을 체험해본 뒤 본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최근 1주일 내 제로투세븐닷컴에 가입한 신규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이스처 미니 키트’의 구성품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이 제품들은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깐깐하고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한 바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보습 관리를충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기 피부 근간부터 튼튼하도록 도울 수 있는 궁중비책의 ‘2-스텝 케어’ 제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