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시코르 플래그십 용산점· 홍대점 추가 입점
베이직, 시코르 플래그십 용산점· 홍대점 추가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페루산 원두 주원료 비건 뷰티 제품

프리미엄 페루산 원두를 주원료로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10월 30일인 오늘,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베이직은 지난 9월말,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한 데 이어, 용산점에 추가로 입점 했으며 11월 22일 AK&홍대점에 세번째 오픈을 앞두고 있다.

총 3개의 시코르 지점에서는 베이직의 대표제품인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리제너레이팅 오일’과 최근 선보인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은 커피빈 파우더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제거를 돕고, ‘리제너레이팅 오일’은 건조한 피부를 달래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은 잔여감없이 바디에 깊은 영양을 주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베이직의 관계자는 시코르 두 개 지점 추가 입점에 대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베이직의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길 기대한다.” 고 소감을 전하며, “최고의 원료만이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는 기본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이직의 전 제품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온라인 몰, 시코르 명동점과 용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22일부터는 시코르 홍대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