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겨울철 악건성 피부 위한 NEW ‘아토라인’
아이소이, 겨울철 악건성 피부 위한 NEW ‘아토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섯 가지 씨앗오일 함유 보습 라인

아이소이(isoi)가 겨울철 악건성 보습 케어에 완전체 보습을 선사하는 ‘아토(ATO)’라인을 오는 10월 31일에 출시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소이의 아토라인은 ‘ATO SMILE OIL’ (이하 아토씨익오일)’, ‘ATO COOL WASH’ (이하 쿨쿨아토워시)’, ‘ATO CALMING CREAM’ (이하 아토잠잠크림)’ 총 3종이다. 전제품 모두 피부지질구조와 유사한 다섯 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악건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보습진정 제품이다. 또한 피부 2중 보습(겉보습&속보습)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임상시험을 통과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 받았다.  

아토라인의 대표제품인 ‘아토잠잠크림’은 푸석해지고 갈라지는 악건성 피부를 위해 겉과 속보습을 모두 잡아주는 2중 고보습크림이다.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에 특화된 제품으로 악순환을 반복하는 악건성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과 근본적인 피부 변화에 도움을 준다. ‘아토씨익오일’은 식물의 생명력을 담은 다섯 가지 씨앗오일을 함유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고보습 오일이다. ‘쿨쿨아토워시’는 자연유래 세정 성분과 대나무수를 함유한 약산성 젤 클렌저다.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과 진정 성분에 탁월한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관리해주며,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상품개발 담당자는 “아이소이 아토라인은 해결되지 않는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한 가려움으로 잠 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깊은 땅 속 수분을 끌어올리는 천연유래 씨드오일(Seed Oil)이 건조한 피부의 악순환 차단은 물론, 잦은 접촉으로 손상되고 두꺼워진 피부결에 빠른 진정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아토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특가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토라인 3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별 구매 고객에게는 ‘아토잠잠크림’ 샘플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