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글리터 선 스크린’ 베트남 런칭 파티 
제이준코스메틱,‘글리터 선 스크린’ 베트남 런칭 파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소다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기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26일 베트남 호치민 SKYXX Garden & Lounge에서 글로벌 DJ ‘DJ소다’와 함께 진행한 신제품 런칭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이준코스메틱과 DJ소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글리터 선 스크린’ 의 런칭을 기념해 진행됐다. 특히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파티에서는 글리터 선 스크린 및 아이 겔 패치 3종 등 제이준코스메틱의 다양한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DJ소다의 디제잉으로 꾸며진 특별한 무대로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는 후문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인 ‘글리터 선 스크린’은 생기 넘치는 매력과 화려하고 독보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DJ소다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 본인만의 포인트를 담은 페이스 앤 바디 겸용 선 스크린이다. SPF5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과 반짝이는 펄감으로 클럽 및 파티에 어울리는 글램룩 메이크업을 위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진주 추출물과 주얼리 콤플렉스 등을 담아 피부 보습과 윤기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018년 베트남에 첫 진출한 이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트남 현지의 기후 및 스킨케어 선호도를 고려해 ‘아이 겔 패치’ 2종 등 자사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과 기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기후 특성상 자외선 차단에 대한 수요가 높으면서도 아름다운 피부 표현에 관심이 높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DJ소다의 뷰티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신제품 ‘글리터 선 스크린’을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현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현지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