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여성고객 위한 이슬톡톡과 협업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하이트진로의 탄산주 이슬톡톡이 이색 협업을 통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리얼베리어와 이슬톡톡은 2030 여성에게 높은 인지도와 충성도를 보유한 브랜드로,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리얼베리어는 한정판 출시는 물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50ml 본품과 함께 275ml 용량의 복순이 유리잔을 증정하는 이색 조합으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리얼베리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전면에는 이슬톡톡의 복순이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를 적용했고, 이슬톡톡 캔 모양을 본딴 용기 디자인은 저금통으로도 사용 가능해 생활 속 활용도를 높였다.

리얼베리어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맞아 1028부터 1128일까지 이슬톡톡 판매채널 및 올리브영과 연계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슬톡톡 판매처에서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익스트림 크림 20ml 미니어처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선착순 2만명 참여 가능하며 고객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선택할 수 있어 편하게 수령 가능하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이슬톡톡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간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올 겨울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찬바람에도 걱정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리얼 촉촉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