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미코리더스 골프단 메인 스폰서
에바끌레르, 미코리더스 골프단 메인 스폰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스폰서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미코리더스 골프단의 공식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미코리더스 골프단 창단식이 밀리토피아호텔 그랜드볼륨에서 뷰티한국과 미코리더스 주최, 싱글벙글여행사의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미코리더스 골프단은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모임으로 미코 리더스 회원들의 골프를 통한 인적 교류와 지속적인 기부행사로 사회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창단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포토존 기념촬영 및 미코 패션 드레스쇼 등 순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며 눈부신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허썬크림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프를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스킨, 로션, 바디, 샴푸 등은 호텔 리조트에 입점하며 유통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끌레르정 대표는 이번 대회 스폰서쉽 참여로 미코리더스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골퍼들의 파트너로 다양하고 뜻 깊은 행사에 스폰서쉽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에바끌레르 자선골프대회를 비롯해 에바끌레르컵 한국주니어 골프대회, 2019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 등 차별화된 골프마케팅을 통해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