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
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판매 장점인 푸짐한 샘플과 파격적인 가격 혜택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풍성한 구성의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을 선보인다. 

‘랜선방판’은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히트템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 세트다. ‘랜선방판’은 오프라인 방문판매에서 누리는 이점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컨셉을 표현한 이름이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 구입 시, 대폭의 가격 할인은 물론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7만 원 상당의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를 4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샘플이 포함되어 있어 주목할만하다.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 본품 용량(30ml)과 동일한 용량의 샘플(1ml*30매) 증정과 2019년 이니스프리 인기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비롯하여 그린티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샘플 묶음까지 더했다.  

‘랜선방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인스타그램 후기를 남기면 마스크팩 1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오프라인 방판 컨셉을 온라인에 적용하는 이벤트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경험 등 옴니 채널 시대에 걸맞게 고객에게 다방면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링클 사이언스 ‘랜선방판’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